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펫앤굿즈의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또! 하나의 가족을 생각하는 펫앤굿즈 온라인 쇼핑몰 오픈 감사 인사!
작성자 펫앤굿즈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0-26 10:45: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1

“펫앤굿즈”의 처음 고객이 되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www.petngoods.com의 서철욱 대표입니다.

 

 

2018년 5월30일 오후, 제 곁에서 18년동안, 또 하나의 가족으로 함께 살아온 저의 사랑스러운 딸 “해리” 가 무지개다리를 건너면서 제 가족들이 너무나도 슬퍼 하였 던 기억이 납니다.

 

  제가 중국으로 출장 가기 하루 전 날 당했던 일이라 급하게 장례를 치루어야 했었고, 그 당시 장례식장을 이곳 저곳 알아 봤었던 기억이 납니다.

 

반려 동물 병원비, 치료비 그리고 수술비 등으로 고민하는 후배를 보면서 또 하나의 가족인 “해리”가 18년간 함께하며 크게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잘 지내 주어서 너무 감사하기도 합니다.

 

요즘은 너무나 맛난 간식이 많은데 “해리” 의 지난 날을 생각하니 가끔씩 잘 못 챙겨준 것 같아 미안한 마음이 생깁니다.

 

  제 둘째 아들이 가족 식사를 갔다 갑자기 유기견을 데리고 와서 “해리” 와 같이 키우자 했던 적이 있습니다. 병원 가서 진단 받고 미용하고 2주간 함께 있었지만, 아파트라는 환경에선 키우기 힘든 크기의 견종 이었기 때문에 결국엔 다른 곳으로 보내야 하는 아픔이 있었던 시간도 기억이 납니다.

  

 시간이 지나고, 이러한 생각들이 또 하나의 가족을 지원하는 월 정기 구독 Pet Platform인 “펫앤굿즈”를 만들게 된 동기가 되었습니다.

 

또 하나의 가족을 생각하는 월 정기 구독 플랫폼인 “펫앤굿즈”는 좋은 제품,  착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해 드리면서 더 나아가 유기견, 유기묘를 줄여가는 PET 세상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입니다.

 

  "버리지 말고! 사지 말고! 입양합시다!" 라는 이태원의 한 유기 동물 보호 단체의 슬로건이 있습니다.


 존경하는 고객님! 펫앤굿즈는 "또 하나의 가족을 행복하게, 그리고 건강하게" 라는 슬로건을  만들어 나가는데 있어서 고객님들과 반려동물들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2022년 10월 23일 아침

대표이사 서철욱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장바구니 0

맨위로